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영어표현] 니가 알아서 해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13:38

    >


    >


    미드영어회화스터디 다영팩입니다. 오한시도미드로영어표현을배울시간이왔습니다.오한시의표현은매우중요하고,자주사용되니꼭눈을뜨고지켜봐주세요.


    >


    오거 맨날 배우는 미드영어 보현이는 '내가 한다' 알아서 하는 거야.자기가 할까? 자기가 결정하고, 자기가 해야 할 일은? 그런 뉘앙스를 가진 영어 보현입니다.


    미드 영어 회화 스터디 2019년 멤버 모집 중


    >


    당일 미드영어 보현이 장면은 제이가 아내를 아들아! 네가 속이라고 했잖아! 내 자결이라고? T_T 이렇게 내용하겠다.정말 힘든 자결을 하는 아들! 모던 패밀리 미드씬에 갑시다!


    >


    -미드 모던 패밀리 시즌에 4화-Okay, that's just great.No, that's great.So it's all up to me. 좋네요.괜찮아. 내가 알아서 하라는 거잖아요.이해가 되시나요?나쁘지 않나요? 더 깊이 이해하기 위해 영어의 정의와 예문으로 영어 표현을 씹어 먹어요!


    >


    beup to sb는 ~의 책임이다, 멋대로 한다, 이런 의미있는 매우 생활에 밀착한 미드영어 보현입니다.영어의 의미로는 to be the responsibility of someone 괜찮나요? 깜짝 놀랐지? 어렵지 않죠?


    >


    김 1영어 표현의 예문을 통해서 up to를 전문의 하겠습니다.하나 It's up to you. 네가 알아서 하면 돼! 너 결정이야! 네가 결정해! 이처럼 제1많이 쓰이네요.2.It's up to the manager to make a final decision. 마지막 결정을 내리는 것은 매니저의 몫이었다.3.The decision is up to you. 결정은 네가 알고 4.If it were up to me, I'd do it. 내가 결정하면 나는 할거야.



    미드영상에서 영어표현을 발 sound처럼 따라하면서 익혀보세요.***********제 한 가지 중요!!구독도 좋아해요~필수입니다. 필수! 그럼 이제 미드영어 표현 포스팅으로 만병인가요! 미드영어 회화 스터디 다니엘 영어팩토리가


    >


    김 1의 쿠팡 특가는? 즉시 확인을 클릭!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