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 참여 `사랑의 불시착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14:29

    >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가창에 참여한 tvN 사랑의 불시착 OST가 설 연휴에 갑자기 유출된다.​ tvN, 토일 드라마'사랑의 불시착'측은 올해 25일 낮 여섯번째 OST의 송 카인의 '나의 심리의 사진'이 발매되자 21일 밝혔다.​ 최신'사랑의 불시착'는 5주 연속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등 큰 유헹룰 얻고 있다. 이에 제작진은 설 연휴를 맞아 2월 출시 예정 상태였던 OST를 깜짝 유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송가는 부른 '나의 심리의 사진'은 지난 8회엔 딘 싱과 10회 약수 회상 장면을 장식한 곡에서 특히 융세리(손예진)이 리쵸은효크(현빈)에 쟈싱 프지앙아의 마음을 아이 죠루하게 고백하는 장면을 아름다우면서도 서럽게 장식하고 화제를 모았다. ​ 역시한'나의 심리의 사진'로 연작 형태로 이어지는 꽃제비 신 남자 카챠은곡과 연주곡 등 2곡도 잇달아 26일 오후 6시의 유출될 예정이어서 더욱 관심을 모은다. 드라마의 주요 장면에 삽입된 이 2곡은 송・가잉의 "제 상태의 사진" 같은 멜로디로 구성되어 있다. 이미'사랑의 불시착'은 벡이에링의 '다시 나는 여기'가 소리원 차트 1위를 하고 김재환의 '어떤 날에는 '역시한 상위를 달리는 등 OST들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이번 곡도 소리원의 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송가인이여 #내심리사진 #사랑의불시착송가인 #송가인ost #송가인ost #송가인정신무이쁘고착하고음악잘해 #고터피어싱아저씨와친해서 #사랑스럽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