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올겨울 최고의 흥행작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03:22

    >


    기뻐요여러분 1도 1에 비가 와서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네요. 바람도 점점 찬바람이 되어, 본격적으로 겨울이 시작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옷도 패딩만 계속 찾게 되는데 고런 날씨와 잘 어울리는 영화가 최근 개봉해서 매우 나는 흥행을 1우키 고가 있습니다. 곧장 겨울 왕국에 이어겨울 왕국 2입니다. 저는 올해,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열린 디즈니ー아이니아니메전에서 하나 2월 공개 뉴스를 사전에 접하고 노는 힘 나도 기뻤지만, 당 1은 쉽게 겨울 왕국 2후기를 전달하려고 합니다.


    >


    올해는 디즈니의 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실사판에서 재개봉한 알라딘이 하나 26만명을 동원했습니다. 이 때도 주변에서 알라딘을 받지 않은 친구를 보지 않을 정도로 꽤 괜찮은 흥행한 작품으로, 겨울 왕국 2는 개봉한 후 하나 하나쵸쯔에서 약 800만명이라는 관객 수를 동원했다. 겨울 왕국 하나 이 800만명을 넘었을 때보다 무려 한 6최초 이 나쁘지 않고 빠르다고 하니 그 유행가, 정 이야기 대단한 일이에요. 가장 많이 흥행된 겨울왕국의 한 편에 이어 역시 많은 아이들의 최고 공주 중 가장 착하지 않은 것이 단연 엘사의 공주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린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많은 이야기가 전해지고 있습니다. 특히 나쁘지 않아서 겨울 왕국 하나 편이 20개 4년도에 공개되면서 5년이라는 긴 시대 동안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온 만큼, 누적 관객도 빠르게 오를 수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


    >


    >


    전작에서 이야기는 엘사와 안나의 어린시절 미성숙한 모습에서 시작되어 점차 시련을 극복해갔습니다. 2개가 다시 찾아온 아렌델 왕국을 위협하는 것부터 왕국을 지키기 위해서 함께 출발합니다. 정체 모를 위협으로부터 뭔가를 지킨다는 것은 무서운 일입니다. 2자매는 종업원이 힘을 모아 이 위기를 극복하는 이야기가 이 영화의 중심인 포인트입니다. 기대가 컸던 저에게는 어떻게 진행될지 뻔한 스토리가 조금 아쉬웠는데요. 많은 관객으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동화 속 평범한 인물에 가까운 안나와 마법능력이라는 특수한 힘을 가진 신화적 존재인 엘사가 다 함께 왕국을 지켜나가는데, 이 다른 설정의 캐릭터들이 저마다의 시련을 어떻게 이겨낼지, 서로의 소중함과 사랑의 힘이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되는 감정이 따뜻해지는 이야기입니다.


    >


    >


    >


    >


    겨울왕국의 전편과 마찬가지로 귀를 매혹시키는 sound악과 함께 진행되는 이야기라 더욱 몰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역시 영화 속 미지의 세계 속 풍경이나 엘사의 마법도 종종 눈길을 끌죠. 겨울 왕국 2가 개봉 전, 많은 유아들의 어머니는 엘사의 옷이 바뀌지 않기를 바랐다는 이 마루 카마 있는데.옷이 바뀌면 새 것을 다시 사지 않으면 안 되기 때문입니다(웃음)결론은 엘사의 옷은 더 예쁘게 업그레이드한 뒤 한동안 많은 아기가 부모에게 새로운 엘사의 옷을 사달라고 졸라대지 않을까 예상하고 보겠습니다.


    >


    >


    ​ ​ 이번의 포스터가 1라스트 작업처럼 참으로 다양하게 나쁘지 않은 것 같은데 밑 볼소지에 한번 감상하고 보세요. 나는 그다지 나쁘지 않고 재미는 없다고는 말하지 않았지만 요즘 가장 핫한 흥행작인 만큼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보는 것도 나쁘지는 않다고 소견한다. 그러면 오한상은 이 스토리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안녕!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