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뒤석증으로 인한 증세 및 부평성모병원 뒤낭제거 로봇수술 후기(sound식, 흉터) ??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01:47

    1. 조 썰매 타기 찾아온 증상 ​ 8월 중순에 갑자기 찾아온 나쁜 증상, 소화 불량, 구토 등과 메이지 아픈 증세. 아내의 목소리에는 급체라 생각하고 소화제를 먹고 손을 잡으며 고통을 참았습니다.다소 날 오전에 좋아졌네요.​ ​ 2. 원인을 찾고 싶다 But 31후(후)부터 내리 31이 더 아팠어요. 보통 밤 10시 또는 새벽 2시경, 아프기 시작하고 오전에(약 5시간 정도) 아프쥬은세이 안 있는 거이기 때문입니다.참고 있었지만 도저히 할 수 없어서 주말에 여는 병원을 찾아 갔더니 위염 같다고 했어요.​ 병원에서 첫번째 처방 1주 1약을 먹으면서 소리식 조절을 하라는 말을 잘 들어 1주 1사이는 아프지 않았지만 약이 쿳봉인가 삼겹살과 파쳬를 먹은 순간, 또 아프쥬은세이 개시되었습니다 먹은거 음식이 좀 박혀서 너무 과했던 본인? 싶어 명나라 1에서는 순한 거 먹어야 했지만 그런 것도 그 이름 1또 아프고 아팠어요.그래서 다른 병원에 갔습니다.내시경한지 오래돼서 내시경을 해보자는 김에 위내시경, 장내시경, 복부초소리파, 갑상선초소리파, 가죽검사, 소변검사도 다 했습니다.​ 자신 온 결과는 위 험한 용종은 아니욧우 본인 용죠은하 본인의 제거, 갑상선 예컨대 하봉잉 발견, 비타민 d부족 도우은망이도 사건이 있거든요(자주 검사해야 한다고 훈계한 것;)​의 위에는 헬리코박터 균이 있어 다소 뒤 자리가 1.1cm가 있다고 본인 올라온 헬리코박터 균과 다소 이 돌은 우리 자신이니까 사람들 속에 있는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그러나 무증상도 많다고 아픈 증상이 있으면 치료를 해야 한대요. ​ 병원에서 두번째의 처방 1단 나는 헬리코박터 균을 의심하고 무쥬은상잉 신랑과 함께 살균 작업을 했었습니다. 한 번에 제균이 되지 않는 경우가 많다고 들었습니다만, 우리는 한 번에 제균이 되었습니다.하지만 제 고통은 끝이 아니라 남아있는 다소의 이석 때문이라는 결론에 이르렀습니다.병원에서 3번째의 처방 다 소리스 톤은 여러 작은 이익 주머니(담낭)에 스톤이 생기는 것으로 헬리코박터 균처럼 증상이 있는 사람도 있으면 없는 사람도 있대요.아세리석은 왜 생기니? 알아보니까 비만이지도 생기고 다이어트를 해서도 생기고 느끼한 것 많이 먹고도 생기고 너무 안 먹어도 생기고, 호르몬이 이유 1도 있다.뭔가.우리 몸에는 여기저기 돌멩이가 생길 수도 있는 것입니다만. 그 이유가 한두 가지가 아니랍니다. 이유를 정확하게 모르기 때문에 원인을 제거할 수 없고, 한 번 생기면 제거해도 계속 재발한다고 합니다.다소 이석은 증상이 없고, 지본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만, 저처럼 소화 불량, 구토, 명치의 증상, 배근 수축 등 아픈 증상이 있고, 초음파가 된 경우는 알 수 있다고 했습니다. 그렇다!***주변에 함께 아픈 언니가 있고 생각했는데 ​ 1. 다소리낭에 돌만 있지 않을 경우 2. 다소리낭에 염증도 없는 경우 3. 다소리낭에 돌이나 염증이 함께 있는 경우 ​ 이렇게 세가지라고 합시다~ 3번 같은 경우는 암으로 발전할 수 있기 때문에 제거하는 게 좋다고 하네요 ​ 아프쥬은세이는 다소 뒤 자리는 1차적으로 다소 뒤 자리를 녹이는 약 로와 코르 캡슐(비급여)약과 제산제 등을 처방 받아입니다. 그래도 아픈 쥬은세이 유지되고 다소 뒤 자리가 1cm이상 1경우에는 다소리낭을 제거 수술을 해야 한대요.요로 결석처럼 체외 충격 파쇄석술로 하면 작게 부서진 결석이 빠져 본인이 오는 것이 아니라 다소 낭관을 막아 염증을 일으킬 수 있다고 합니다.다소 리석 자체는 생명에 지장이 없지만, 다소 리낭관을 막아서 염증이 생기면, 간에 무리가 와서 생명에 지장이 있으므로, 다소 리낭제거 수술을 해 주었으면 한다고 합니다.​ 나는 1단 로와 코르를 처방 받았어요.​ 며칠 뒤 대만 여행 1정이 있고 다녀왔는데 새벽에 아프쥬은세 가서 죽쥬루앗오요도우은에 찜 백을 하고 싶은데 없어서는 거짓말에서 온수 제1 세게 틀어 놓고 생수병에 다소 이상 업로드했습니다 ᄏ(외부본인이면 이 비법 추천한다 ᄏ)기름진 것을 먹어서 그런가. 하는 생각에 잠시 음량을 조절했더니 좀 좋았지만, 조금 있으면 기름진 음식이 아니라도 아프기 시작했습니다... 그럼, 과식해서인가? 한참 소식을 드리다가 다시 좀 괜찮지만 굶어도 아팠어요 그후 약을 먹어도 새벽에 너무 힘들어하고 매달리는 마음으로 신랑의 요로결석진통제 한통을 먹어봤어요 하지만 효과가 있었습니다.같은 통증으로 효과가 있었어요.본인집에 사건본인 대개 의사선생님께 말씀드렸는데 좋다고 합니다.다른 1반 진통제는 안 들어요(눈물)나도 진통제 처방할 것이 계속 제산제와 결석 녹이는 약을 처방하셨어요 거짓말을 하지 않고 결국 아픈 증상은 막을 수 없었습니다 ​ ​ 3. 수술 상념이 하여... 아픈 증세를 약으로 고칠 수 있지 않으면 수술을 해야 한다는 것이지만...주변에 수술한 후기를 보면 다소 뒤 자리가 4~7cm되던데...봉잉눙, 불과 1.1cm인데...뭔가 버틸 정도... 아직 안 해도 좋아요.(울음)​ 1단, 전신 마취와는 실내 단체의 장기 하봉잉카 사라진다는 죠무몸에 수술 자국이 남는다는 점 블로그를 보면 수술하고 2년이 지났는데도 아직도 소화 불량이나 설사를 한다는 후기(이런 거라면 왜이다.)못 먹( 기름진)소리식이 많아진다는 점(락이 없다)이런 이유로 수술이 아주 싫어서 참았습니다.하지만 다른 블로그를 보고 있습니다.신인의 다소 리석후기를 보면서 무서워졌습니다. 얼마전에요 신의도중이라.....임니다 신중하게 배를 압박해서 더 아픈증상이 자주 심해지면.... 약도 못 먹는다고.. 수술도 위험하다...​ 아이고 소견이 복잡해질 때 친한 봇카 자기 10년 전에 다소 뒤 자리를 제거 수술을 했대요.우와~ 이렇게 가까운 곳에!!​ 10년 전에 수술한 나의 취한 최근 너무나도 잘 먹네요~3년 정도 소화가 원활하지 않지만 아픈 증세도 없고 좋대요. 다만 3개월까지는 무리해서 몸스 없다고 말했습니다. 시험준비를 하고 황달이 왔다고... 그 말을 들으니 용기가 좀 나서 약간 담낭제거 수술을 결심했습니다.​ ​ ​ 4. 부평 성모 병원에서 수술 준비에 가기 전에 가장 제1우선 외과에 전화 예약하세요.주차는 외래에서 8시간 무료이기 때문에 걱정 없고, 차가 가져와도 좋고, 주차장은 그렇게 강하지 않았습니다.


    >


    ​ 부평 성모 병원에 가기 전에 마을 병원에서 진료 후에 생각서 또는 의뢰서, 영상 cd의 복제 신분증을 가지고 예약 시간보다 30분 빨리 1층의 진료 협력 센터에 가서 번호 표를 뽑아 주세요. 차례가 오면 준비한 신분증과 생각서를 내세요. 그래야 어느 과로 가는지 의료보험이 적용될 것이다.저는 이런 거 필요 없다고 해놓고도 결국 다시 보내줬어요. 빠른 수술을 위해 꼭 가져가세요.담당자가 영수증지를 건네주면, 오른쪽 코너에 돌면 나오는 영상 CD 등록기에 바코드를 붙여 CD를 등록해 주세요. 자원봉사가 도와줄테니 걱정하지 마세요.​ 등록 후 1층 중앙을 지나서 건담 츄에 이식 센터로 가세요.간담 췌장 외과 배너가 있는 곳에 가서 접수하고, 하라는 대로 혈압 측정 순서를 기다리면 됩니다.드디어 선생님을 만난다! 가져온 자료를 보고 언제부터 아프냐고...8월부터 약 3개월이 아팠다고 하면 왜 사양서는 왔느냐고 고생해 겟다코하고 있었습니다.바로 내일 수술하자고 해서 무서워졌어요.​


    라고 물어보면.. cct상 "돌멩이가 있고 등 근육이 뭉쳐 명치 아픈 증상과 여러가지를 보았을 때 담석 처음 있는 일이다"라고 말했습니다.다시 한번 확인하려고 누워보라며 여기를 누르면 아플 겁니다. 명치에서 오른쪽을 눌렀는데, 악소음이 나더군요.여기는? 하고 반대편을 눌렀을 때는 괜찮았어요.담석이 맞다고 임신을 계획 중이라면 빨리 수술하자고 했어요.복강경과 로봇수술이 있는데 집도의는 동일하고 수술결과도 같으며 다만 수술위치와 수술비에 차이가 있다고 합니다.


    >


    ​ ​ ​의 복강경은 수술 장비가 1 자고 짧고 담낭 근처에 구멍을 3가지 경우에 따른 4개째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제거된 후 주머니는 배꼽 구멍으로 빼낸답니다.로봇수술은 로봇팔이 더 오래 회전이 가능하고 흔들림이 더 적고 정확성이 높기 때문에 팬티라인에서 해도 장기를 피해 수술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외에는 로봇 수술을 하면 구멍을 배꼽에 하체만 히스라고 했지만 여기는 속옷 라인에서 3개의 구멍을 열것 같습니다. 히 인...​ 아직 젊고 젊은 여성은 수술 흔적이 신 경수 1수 있으니까)로봇 수술이 법정 비급여에 실비 보험이 되는 것에 로봇 수술이 어떨까 하고 말했습니다.​ 응...그냥 1도 없고 수술 자국이 똑에 세개인데..굳이?라고도 했는데... 그렇긴 유부녀라도 아직 젊은 당신이라 흉터도 신경 쓰이고 흔들림도 더는 없다고 해서 그냥 로봇수술하기로 했어요.​ 로봇 수술 1은 51그 다음에 가능하고 그 사이에 수술에 필요한 검사 1정을 잡았나요


    >


    소변 검사 혈액 검사, X선, 심전도, CT촬영을 해야 하지만 X선과 심전도는 진료를 받은 날에 바로 하고 생리 잔여 혈액이 있어 소변과 피 검사는 2일 후에 받기로 했다 CT촬영의 일본에 같이 갔습니다. ​ CT촬영시 조 효은지에이 들기 때문에 CT촬영 예약 시 때 30분 전에 가서 소변과 혈액 검사를 이미 서울 검사해야 합니다. CT촬영은 6가끔 단식하고 조 효은지에을 넣는데 이 때의 현기증, 구토의 부작용이 있다고 하고 있습니다.저는 다행히 부작용은 없었습니다.~~다만 약헥 매운 냄새와 함께 뜨거운 기운이 위에서 아래로 흐르는데 꼭 소 청천 나쁘지 않고 닿아요....​ 외래+검사(소변 검사, 혈액 검사, X선, 심전도, CT촬영)290,200원 ​


    >


    하루하루 빼빼로데이에 제 인생수술을 받았어요. 아픈 곳에 만들려고 해서 그냥 사 먹기로 했어요.;;;​ ​ 나쁘지 않다에게 주어진 3일. 아파도 GO!하면서 한동안 못 먹을 테니 먹고 싶은 거, 배불리 잡아서라도 먹자며 마지막 만찬을 즐겼습니다.


    >


    >


    ​ 하나 다음 양 꼬치&크오파로우(1석에 아프지 않았습니다


    >


    ​ 2회 미스터 피자, 새우, 천황(5가끔 정도 후에 약간의 치고 걱정했지만 야간을 강행할 수 있었습니다)


    >


    >


    ​ 3차 황금 곱창&볶음밥(저녁에 아프지 않았습니다


    >


    >


    ​ 4차 떡볶이&주먹의 섭취(야간에 아프지 않았습니다)​ 2~4차는 하루에 다 먹은 것 같아요 3,4차는 야간~광기의 짓이다 5차로의 최후의 만찬회에서 고구려 짬뽕을 의도하고~​ 수술 전 날인 10하나에 3~5시 사이에 입원 의도이기 때문에 고구려 짬뽕을 먹고 예배가 끝나고 병원에 가려고 했는데 낮에 갑자기 글씨가 한통 왔습니다.​


    그래서 걱정되는 감정에 등록만 하고 고구려 짬뽕을 먹고 다시 와야지.하고 병원에 갔습니다.첫번째 층 접수실에서 등록하면 병실도 지금 선택할 수 있다고 해서 병참에 올라갔어요. ​ 3인실 통로와 6명 방 창문을 고민했지만 6명 방 창문을 선택해서 이제 잃는지 보고 싶지만...아니, 저런...이미 등록하면 환자는 자신보다 밖에 안 간대요.와우~ 나의 고구려 짬뽕.... 담당의사에게 외출증을 받아야 하는데 자꾸 말해서 받기도 귀찮다고 알아서 이걸 참으래.


    >


    >


    ​, 고구려의 짬뽕은 포기하고 금식 전까지는 1반식이 가능해서 병원 바풀루 신청을 안 하고 병원의 푸드 코트에 가서 우동이나 돈까스 먹었습니다 저녁에는 신랑의 현실성으로 연어덮밥을 먹었습니다. ᄏᄏᄏ진짜 기분나쁘지?그런데 이상하게도 만찬 기간 동안 한번도 아프지 않았어요.뭐야?? 다른사람 sound가 치사하고 안아파서 굳이 수술을 해야하나요? 라고 생각했어요. 쿠쿠쿠


    >


    ​ 것 2시부터 단식에서 물도 금지입니다 수술 부위의 제모도 한다.본인 중에 이게 제일 머리였어요 아픕니다. 온)하나 칼날은 단식이 있을 뿐 점적하지 않으니까 편합니다~​ ​ 5. 부평 성모 병원에서 수술의 연속 수술 날 8시 하나의 수술에서 간호사 언니가 오전에 수술 이전용 매우 매우 굵은 바의 메일에서 링거 꽂아요~바의 매일이 굵고 정예기 통증. 7일 시 5분경에 준비하라는 내용을 주세요


    >


    ​ 7시 30분쯤 복도에 있는 수술용 침대에 누워서요~신랑이 어떻게 늦어서 나 혼자서 수술 진짜 갔습니다.당신 자신은 천장을 보면서 여러 의견을 듣는다고 하지만, 저는 소견보다 다소 음침했습니다.수술대기실에 가서 수녀님의 기도를 받고 수술정품으로 이동. 전 무서운게 없는 것 같아요. 그냥 수술실을 구경했어요.;; 팔과 다리를 고정시키고 마취제를 링거를 통해서 넣으세요.마취약 냄새가 팔을 타고 화가 나는 소견이 확 득달아서 의식이 끊긴다.다시 일어났을 때는 병 정말 이동 중이었어요.


    >


    수술하기 전에 무통주사를 신청했는데요. 이는 비급여에서 10만원 정도 해서 선택입니다.​ 수술 끝에 나쁘지 않다고 수술 부위의 아픈 증세보다 무통 접종의 부작용이 더 고통이자 30분도 안 되고 멈췄어요.저 함께 부작용을 호소하는 사람이 많아요. 어지럽고 속이 울렁거려요. 제가 아는 사람이 무통주사 때문에 버耐다고 하는데 저는 무통주사가 멈추면 살만 했어요. 수술 부위보다 배가 아파요.옆에 자거나 나쁘지 않아... 앉을 때, 1어 있을 때 누울 때, 그리하여 재채기를 할 때의 힘 아픕니다;;;​ 수술 피드백 수술은 잘 1시간 안팎인데 저는 담석이 댐 낭그와은을 막은 프지지 않은 것 같습니다. 염증이 너희의 무심해서 유착이 많이 생겼대요. 2시간 반 걸리고 소장도 조금 찢어졌다고 ㅠ 그러나 수술은 잘 됩니다..라며 들었습니다.​ 그래서 잘 수술 끝에 나쁘지 않자 1석에서 식사를 하는데 저는 31정도 하더라구요...아!아무래도 많이 걸렸다면...


    >


    수술 전날 좀 굶과 달리 3일을 더...(전날까지 합치면 4일(눈물)) 단식해야 하니까 칼슘과 영양제도 맞아야 한대요.이것이 무통주사 이후 최대의 위기였습니다...영양제 농도가 진해서... 혈관이 남아 자신이 없다고 합니다. 저 부은 손을 보세요.영양제가 들어갈 때마다 혈관이 터지는 그런... 댁이 아프니까 뭔가 잘못된 것 같았어요.불러내려고 할 때 움직이려고 하면 배도 아프고, 손도 아프고, 정스토리 울면서 힘들게 불렀는데. 속도는 늦췄어도 오타쿠 아파서 다른 혈관에 또 맞았어요.


    >


    파항 제외하고 3일이 지나도 혈관 빨갛게 부은 거 보세요 존 이수 조 토레의 영양제가 가장 아팠어요.


    >


    >


    퇴원해도 이렇습니다. ( ́;ω;`)


    >


    수술흔적이에요 정말 삐딱한게 아니라 본드로 붙인거였어요 어떤 사람은 피주머니도 차고 자신감도 오던데 전 그런게 없었어요 다행히~~


    >


    수술 자국 3발 중의 가운데에 가장 큰 발자취는 손가락 한마디를 약간 넘는 크기였고입니다


    >


    양쪽 사이드에 있는 흔적은 한 마디도 되지 않아요.본드는 가끔 이 나라면 저절로 떨어진대요.단식을 2일 본뒤, 피 검사 결과도 좋고 영양제를 받고 싶지 않으니 의사에게 졸려서 죽을 먹기 시작했습니다.​ 하나 5개 퇴원 의도 이옷우 자신 뛰어난 회복력 덕분에 한개 4개에 퇴원을 했습니다.​ 로봇 수술+입원비+식대비+한 주간 하나, 치약 5,457,000원 ​ 로봇 수술은 500만원, 한개 한벌의 복강경 수술은 하나 00정도입니다. 로봇 수술은 선택적이지만 법정 비급여 수술로 실비가 됩니다. 자신의 보험 설계에 의해서 90%또는 80%가 되니까 약관 확인하세요~입원실도 6인실이니까 나는 적어 왔습니다.섭취도 거의 단식이라;;;; 다른 언니는 하나 00만원 좀 이상 자신 왔거든요(입원도 3하나로)입원은 2~3개 잘입니다. 저는 위에 이유 때문에(염증)5하나.(울음)​ ​ 5. 수술 후기


    인터넷이 자신의 지인의 이 내용으로는 기름진 것은 진실이 거의 없다고 들었는데... 정확하게 알기 위해 의사에게 물어봤어요.- 저기... 혹시 밀가루 자신 떡볶이를 먹으면 안 되는 자신감인가요? 다sound 당 의사: 아니요. 드세요!: 그럼 고기만 먹을 수 없나요?ᅲᅲ sound 당 의사: 단백질이니 보통 드세요. 다만 잠시 2~3개월질은 변을 볼 수 있습니다.이런 느낌이에요~~ 차제에 다이어트 하는줄 알고 좋아하던 신랑과 부모님은 실망하셨답니다.퇴원 후 저는 바로 반식을 하나 먹었습니다.


    >


    >


    토에우오은쿰 1저녁 보쌈을 먹었습니다.보쌈은 삶은 거라 기름도 별로 없어요.의사 선생님 내용 대소변의 질은 변을 봤습니다.


    >


    퇴원 2번째 오징어 볶습니다리 마을 먹었습니다. 사랑방 반찬상회의 오징어볶음은 자극적이지 않아서 괜찮습니다.남은 국물에 밥을 쓱쓱 비벼 먹었어요.


    >


    후식으로 케이크랑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


    >


    야식으로 맥널에서 맥윙~버거킹에서 파사삭을 신랑과 한 사람 한 사람에게 나누어 먹었습니다.~~ 이날도 질은 변을 봤습니다.


    >


    >


    3일째 낮에는 돼지 고기의 사무국(?)챠글이 같은 것을 먹었습니다.저는 고기만 골라서 먹었어요. 쿠쿠쿠


    >


    >


    >


    저녁은 신랑과 모녀 떡볶이를 먹었다고 합니다.이날도 질은 아주 편리했습니다


    >


    >


    >


    41째 점심은 봉추 찜닭은 먹었습니다.놀러온 동상이 누자천 내용같은건 먹어도 되나 걱정했어요언니 자기가 저번에 이런 거 먹는다고 같이 먹었어요 ㅋ


    >


    저녁은 미스터 피자를 먹었습니다.피자는 기름투성이에요. 여러분, 피자와 짜장면! 근데 저는 이날부터 정상 변을.


    >


    >


    5제일 부평 맛지프잉에핏크에서 피자와 파스타를 먹었습니다 역시 정상적 편을 했습니다.


    >


    61째 1반식을 먹고 변도 정상 이옷움니다 ​ 단) 다른 문제가 있어서...나는 속옷 라인에 수술을 하고 배에 상처는 없었지만, 바지 본인의 스타킹처럼 압박이 있는 것은 힘들었습니다.추운데 맨발 원피스를 입고 다녔대요.잘때도옆에서자던본인에게배앓이와기침할때도배가아프고또각각신으면배에자극이와서자신이아프거든요.​ ​ 6.1주 1다소움 병원 방문 주치의를 만났다.수술 자국을 보시고 놀라셨어요.남들보다 잘 나았다고 합니다.


    >


    그래도 나쁘지 않고 잘 나을 수 있도록 크림을 추천했어요.이건 비급여이고 선택적이래요. 원하지 않으면 안해도 된다는데... 상처받으면 엮이게 되거든요 근데 몇 번 바르고 안 발랐어요주치의한테 마지막으로 나 정예기 먹어도 되겠죠? 했더니 아니, 먹고 있으니까 잘 챙겨먹으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게 혼 난 적 ​ 외래+약 57,500원 ​ 진단서 발급+추가하지만, 장 2개, 000원 ​ ​ 7. 통증보다 수술하는 것이 낫다!언제나 아침부터 컨디션을 무너뜨리고 이제 괜찮아요.가끔 따끔따끔 아플 때가 있는데... 먹을때마다 불안감보다... 새벽마다 두려운것 보다... 두몸을 할때 걱정이 되는것보다... 수술해서 삶의 질은 확실히 좋아졌습니다.주저담낭이 없어서 간에 무리를 줄 수 있으니 음식에 좀 신경 쓰라고 하더군요.따라서 과식을 하지 않도록 합니다.^^​


    >


    >


    2개월이 지나 흉도 본드가 떨어지고 크기가 줄어든 것 같지는 않지만 그래도 흉하지 않아요 몇년 후에는 전부 사라지는 것 같습니다.​


    라는이야기도많지만아픈사람입장에서는삶의질을위해서보동수술하는것이좋을것같습니다.그리고 내버려 두었다가 담낭관을 막아서 염증이 생기면 다른 더 큰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시험폭탄처럼 계속 관찰하고 약을 드세요.정스토리 정신건강에 좋지 않아요. 아는 누나는 담낭에 용종과 담석이 얽혀 있어 수술 대상자였는데 부평성모내과에 갔더니 일단 통증이 없으니 지켜보자고 하더래요.암에 바뀔 가능성도 있는 것을 계속 관찰하면서 한달에 비급여 50만원씩의 약을 사서 먹으면서 불안과 경제적 압박을 받고 있었습니다.6개월이 나쁘지 않다 그렇게 고생해서 나를 보고용기를 내고 외과에 가서 수술하 슴니다.언니는 수술해서 점심부터 죽먹고 원하면 수술하루만에 퇴원해도 된다고 했어요.요즘은 둘이서 만나지 않고 수술 해서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언니는 복강경을 했는데 소화과였고, 복부인데 2곳 뿐이었습니다.​ 어떤 의사를 만 괜찮은 아느냐에 의해서 구멍이 하나이고, 2개, 3건 외 것 같아요. 로봇수술 단일 복강경 쪽은 저희 수술 당시 해외에 계셨습니다.​ 나는 담석 마스터 로봇 수술 구멍 3개 언니는 소화그와마스타ー 일반 복강경 구멍 2개의 같은 부평 성모 병원과 한결같지 않도록 슴니다. 저는 염증이 생겼기 때문에 로봇수술 잘했다고 소견했더니 후회는 없습니다.통증이 심해서 동네 병원에서 수술 소견서를 써 주시고, 빠른 수술을 원하신다면 내과 스토리 그리고 외과에 가십시오.~여기까지가 하찮은 여자가 되기까지의 과정이었어요~ 2020년에는 아프지 않고 싶네요 △ △ 담낭 제거 수술#담당 제거 로봇 수술#로봇 수술 실비#부평 성모 병원 담낭 제거#인천 담낭 제거 수술#복강경 수술#담석증#담석 수술#담석 치료#담석 수술#담석 수술 자국#담석 수술 자국#담석 수술의 철거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