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본인의 아저씨 OST 어른 들으며 tvN에 채널고정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00:44

    저번주부터 시작해서 제가 열심히 보기 시작한 tvN 수목드라마가 있습니다.아이 기름 나오는 '나의 아저씨


    >


    오늘도 바로 나의 아저씨가는 날이거든요. 뜨끔 9시 30분이 기대됩니다.저는 지난주부터 저희 삼촌을 보면서 아이유에 소견가입하는 습관을 가지게 된것같습니다. 쿠쿠쿠


    >


    화장기 없는 수수한 얼굴로 연기를 해서 그런지 표정이 나쁘지 않다 소견연기 예쁘지 않다 하나 나쁘지는 않다 미묘하게 다 느껴지는 감정..


    >


    >


    아저씨, 이선균 목소리 듣는 재미도 있어요.정말 이런 남자의 목소리, 너희들에게 좋은 것 아니겠어요?


    >


    제 귀를 자극하는 것이 있었다면 바로 본인의 아저씨 OST '어른'입니다.오핸시, 드디어 소음원이 유출되었어요.


    그러잖아도 한개, 2회 보면서 주인공의 뇨무싱에서 나의 아저씨 OST가 자주 삽입되고 있었지만 음악가 참 좋더라고요.


    >


    대체 떨렸다 곡 1인지 궁금했지만 곧 가수수 디어 Sondia의 '어른'이라는 곡이래요.가사 하과의, 하과의 물고 물죠.이희문씨의 사과인도 좋아했습니다만, 저는 어른, 이 곡이 더 마음에 와 닿습니다.


    주인공의 세세한 소견표현을 더 높여서 보여주는데, 제 아저씨의 OST가 확실한 역할을 한 것 같습니다.


    >


    빨리 성숙해버린 상처입은 아이, 이렇게 고통스러운 삶의 무게를 하루하루 sound 없이 극복해나가는 어른의 모습을 브리티시 락 스타일로 그렸다고 합니다.


    한번 들어봐 주세요!!!


    >


    전회에서 지안은 동훈을 흔들기 위해서 1프로파일 기습 키스까지 감행했죠.


    타깃이 된 박동훈은 지안의 계획대로 나아갈지 오거의 매일 4번째 방송 내용, 도정 예기에 궁금합니다.


    >


    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 그리고 현실을 그 sound 그 sound에 보여주며 고개를 끄덕여버리는 tvN 수목드라마 "나쁘지 않은 아저씨"


    >


    가령 나처럼 드라마, 본인의 아저씨를 열 요구의 분이라면 제가 덤으로 맛 본 인은 크이쥬노스상도잇치을 먹을 수 있는 쿨티프을 드립니다(소곤소곤)오늘 크이쥬노스에 12주년 기념 아메리카노 1200의 한잔 하러 가서 매장에 포스터 따라가서 알게 되었습니다.


    퀴즈노스에서 제 아저씨 드라마 협찬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그래서 최근 드라마를 보고퀴즈 노스가 나오거나 퀴즈 노스 로고가 나오는 모습을 촬영하고 퀴즈 노스 Facebook홈페이지 코멘트로 인증하면 추첨으로 선물을 주시겠어요!!1위는 무려 크이쥬노스 상품권 5만원이라고 한다.방송 끝나고 마지막으로 퀴즈노스로고 꼭 나올게.나는 기다리다 핸드폰으로 찍을 생각이야저와 함께 참여해 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