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극영화과 입시 연기 & 배우 오디션 연기] 창조적 연기 13가지 노하우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17:36

    [연극영화과 입시 연기 & 배우 오디션 연기]


    >


    연 안녕하세요 ​ 도서 2019연기 모두 저자 강도용 다닌다.책 또는 연기 관련 궁금하신 점, 연기 레슨 관련 문의사항은 비밀댓글 또는 아래 네이버 톡톡으로 부탁드립니다.​​


    ​ ​ ​ ​ 전자 메일:mscomtech@hanmail.net기]


    ​ 창조적인 연기 하나 3가지 비결 ​ 출처:도서 20하나 9연기의 모든 고쯔죠쟈:강도용 ​ 창조적인 연기에 규칙이란 있을 수 없다.1. 분석이라는 과정을 통해 얻어진 보편적 결과를 정답이라고 단정하고 속박된 연기를 하는 것이다. 이는 배우가 가장 먼저 올리는 첫 번째 이유이기도 하다.​ ​ 2. ​ 그 보편적인 결과를 당싱로 연기에 뒤(뒤)아내라고 진 연기를 당싱로 실전에 옮기는 형태의 기계적인 연기는 실전에서 배우가 정 말로에 지지만 사고의 억압과 공포를 만든다.​ ​ 3. ​ 분석이라는 과정은 배우가 실전에서 정 말로에 살아 숨 쉬며 생각하는데 자유 연상하는 데에 도움을 줄 뿐, 규칙처럼 따르는 데에 있지 않는 sound를 재인식해야 할 것이다.​ ​ 4. ​ 배우가 대사를 통해서 얻은 보편적인 분석의 결과 즉 뻔한 연기의 틀을 깨고 우리는 훨씬 그와은심룰 느낀다. 즉, 예측 불가능한 연기라는 스토리에서, 그것이 가장 리얼리티한 연기이며, 가장 드라마적인 것이었다.​ ​ 5. ​ 배우들은 자신이 독특하다는 사실을 인정하지 않는다. 유일무이한 특별함에 자부심을 가져야 하지만 계속 다른 누군가가 되려고 노력할 것이다. 그것은 배우가 다른 배우들의 연기에 영향을 받은 것이 가장 크다. 제가 주체 연기를 해야죠.​ ​ 6. ​ 연기란? 자기 자신과 만과인이 되는 것, 깊은 내적 사고 속의 자기 자신을 이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다른 사람이 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상황과 상황에 처한 내 자신이 될 뿐이다. 역할이 과도하다는 확신은 몰입이라는 자유를 준다.​ ​ 7. ​ ​의 오디션이라는 짧은 가끔 캐릭터 설정은 대사를 속수무책입니다 할 뿐이었다 캐릭터를 포기하고 과도한 자신을 이용하라. 세상에서 당신같은 사람은 당신 하나뿐입니다. 자신을 믿어라.8. 대사로 할 수 있는 모든 기회를 향해 YES와 이야기를 나누라. 비록 그런 것이 일본어가 아닌 것처럼 보일지라도 주어진 상황에 자신을 최대한 개입시켜야 한다. 모든 것이 자유로운 상황에서 대사의 이유를 만들어라.​ ​ 9. ​ ​ 인간은 언제나 이성을 아프세이 되고 철학과 도덕적으로 행동하지 않는다. 인간을 움직이는 것은 꿈을 현물로 만드는 원동력, 즉 자신이 원하는 것에서 과인된다. 가장 날것인 자신으로부터 텍스트에 두껍게(두텁게) 긴 가장 중요하고 또한 괘씸하게 정말로 과인하지 않으면 안 될 것이다. 텍스트에 본능적으로 반응하는 방법을 텍스트에 대해 개인적인 책이라는 용기를 잃고 이야기해야 할 것이다. 이럭저럭 달려들어 어리석은 짓을 할 줄 알아야 한다. 두려움 없는 스토리로 그 순간부터 물러나야 스토리여야 한다. 인내심을 갖고 계속하면 결국 답을 찾을 수 있다. 다른 사람이 이야기하는 보편적 진품은 자신이 행위하는 것에 확신을 가질 수 있는 비현실적인 진품과 다를 수 있는 sound를 명심하라.​ ​ ​ 하나 0. ​ ​ 대사의 이미지를 신체화시키고 대사를 거머쥘 수 있을 때까지 대사에 그와은심룰 느낄 수 있을 때까지 대사를 맛 보고 연주하고 싶어 할 때까지 말을 하세요. 대사와 하인이 되는 것은 자유연상의 가장 큰 역할을 할 것이다.1개 1개, 대사(미나리극히 사적인 관념인 사실을 주시오. (사실을 주시오) 그것은 관객들에게 정직과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가장 큰 요소였다 그것이 싸구려 냄새라고 해도, 김빠진 감각을 공격하세요. 그 역할에 대한 검열이 없는 자유로운 탐험 상태에 있게 되면 그의 멍청하고 싸구려 같은 개인 개취도 사용이 가능해진다.​ ​ 하나 2. ​인들은 이해할 수 없는 비논리적인 엉뚱한 기회들을 엄밀하게 시험하는 것으로 그 등장 인물에게 해당되지 않는 면을 알게 될 때까지 배우고 자신의 역을 안전하게 소화해서는 안 된다.​ ​ 하나 3. ​의 리허설에서 배우는 등장 인물에 대한 모든 선입견을 깨부숴야 할 것. 거기에 과감하게 저항해야 할 것이다.​



    ​​


    >


    >


    >


    [연극영화과 입시 연기 & 배우 오디션 연기]


    >


    [연극 영화과 입시 연기&배우 오디션 연기]창조적인 연기 13가지 방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