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복소리송가/복소리성가/CCM] "자신의 주 사랑의 예수님" (가사, 악보, 피아노찬양, 동영상)
    카테고리 없음 2020. 3. 17. 18:46

    아멘!! 하나하나 찬미 One day one praise 언제나 사랑의 나의 예수님께 감사와 찬송을 드립니다 생명을 주셔서 new 하루를 마이하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하느님께 바싹 붙어 하나님만을 사랑하고 흥분하는 우리 전체가 되게 해주세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Amenps:기도문에서 언급하는 우리 전체는, 이 세상에 살고 있는 모든 사람을 스토리 합니다.​


    나의 주, 사랑의 예수님, 나의 주, 사랑의 예수님, 나의 주, 구원의 예수님, 언제나 함께 계신다, 아아, 나의 주, 사랑의 예수님, 최초. 공부할 때 도와주시고 틀릴 때 용서해주시고 필요할 때 항상 그랬듯이 오시는 자신의 좋은 칭구 예수님 2. 스포츠 할 때 함께 오셔서 달릴 때 도와주시고 의심하실 때 믿고 sound 주시는 자신의 좋은 칭구 예수님 3. 학교에 갈 때 이끌어주시고 버스 탈 때도 함께 타시고 저의 손을 잡고 언제나 그러셨던 것처럼 오시는 자신의 좋은 칭구 예수님 자신의 주애 예수님. 언제나 함께 오시는 나의 주애 예수님.


    >


    1호흡이 있는 자마다 2여호와 찬양하라 3아멘 4찬송 5곡조 있는 기도醫ccm4복음송가 5나쁘지 않은 주사랑 예수님 감성대결절醫쇄음醫휴음醫피아노 정식으로 배우고 싶습니다 피아노를 잘 치고 싶습니다. 피아노 독학 취미생활 피아노를 친다 찬양 부르기 가사에 혜택받아 운다 감사할 일 고음불가 praise 함께 찬송합시다 중보기 포트폴리오 2020 하나 기쁘지 않게 매일 찬양한다 매일 찬양하다 폴리오를 20으로 노래하자 함께 기도합시다 중보기 포트폴리오를 20하나 기쁘지 않은 분에게 찬양한다 매일 찬양한다 폴리오를 부른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